SSUK STORY

슈퍼주니어 데뷔 12주년 지하철 이벤트 본문

SJ/기록

슈퍼주니어 데뷔 12주년 지하철 이벤트

SSUK'S 2017. 11. 7. 19:57

퇴근길 3호선을 탑승했는데 어머나..


이게 무슨일입니까!? ㅠㅠ 기다린것도 아니고 우연히 지하철을 탔는데 너무 감동받았습니다!!!ㅜㅜㅜㅜ


특히 일이 끝나고 퇴근하는 길에 만나거라 가는길이 너무 행복했습니다!!ㅎㅎㅎㅎ


지하철타면 자리부터 앉으려 하는데 오늘은 구경하는데 바빴네요ㅎㅎㅎㅎ


데뷔 1집부터 8집까지 그리고 지금까지의 슈퍼주니어 역사를 빠짐없이 다 있더라구요!!


심지어 그 앨범 밑에는 QR코드를 넣어 노래를 들을 수 있게 해놓다니!! 센스만점입니당 ㅎㅎ


진짜 쉴세 없이 사진을 찍었네요~~


지하철 내리기가 싫었어요~~~ㅋㅋㅋㅋ


콘서트 사진도 캬!!


마지막엔 슈퍼주니어 데뷔12주년 축하까지! 짱짱!!
엘프분들 정말 대단해요!!!!

이런 힘을모아 슈퍼주니어의 8집 파이팅해요!!
블랙슈트!!!! 비처럼 가지마요!! 대박나자!!! 다죽여!!

Comments